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체크 Z 
어제 : 99, 오늘 : 323, 전체 : 279,202
 
작성일 : 20-02-25 08:41
911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9  



911

 


'90년대 초 아이돌 스타를 꿈꿨던 스파이크(Simon Spike Dawbarn), 지미(Jimmy Constable)는 라는 뮤직 쇼를 통해 서로의 뛰어난 춤 실력을 확인해 의기투합하게 되었다. 댄싱 듀오를 결성해 각 지역을 순회하며 그 끼를 발산하던 이들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리(Lee Anthony Brennon)를 만나 3인조로 팀을 개편했다.


영국 북부지역에서 소폭의 인기를 모으며 안정적인 출발을 보였으나 이들의 야심은 여기에 머무르지 않았고, 자신들만의 앨범을 갖고자 했다. 그러나 막상 레코드사와의 계약은 그리 쉽질 않았다. 낯선 타향 스코틀랜드의 인디 레이블 를 통해 'Night to remember'와 'Love sensation '싱글을 발표했다. 그러나 막상 이 싱글들이 UK 차트에 올라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96년 에는 Top 5를 기록한 감미로운 발라드 'The day we find love' 이후 정식 데뷔 앨범 'THE JOURNEY'를 발표했다. 이들을 세계에 알린 업 템포 댄스 넘버 'Bodyshakin''은 차트 3위까지 진출했고 이들의 댄스 스텝을 그대로 따라하려는 젊은이들로 클럽이 붐볐다.


'97년 8월 국내에도 내한 해 소녀 팬들의 절대적인 환호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97년 10월, 3주간의 투어를 마치고 바로 발표한 'Party people... Friday night '역시 차트 5위를 기록했고, 멤버 전원이 보컬에 참가해 그들의 역동적인 힙 합 댄스만큼이나 힘있는 보컬을 선보였다.


이어 2집 'MOVIN' ON'이 출시되었고, 조지 마이클과 작업한 명 프로듀서 존 더글라스(Jon Douglas)로 인해 그들의 역량은 극대화되기 시작한다. 'All I want is you' 역시 히트했다. 그리고 '98년 12월 비지스 트리뷰트 앨범의 작업에 초대된 이들은 'More than a woman'을 멋지게 리메이크 했다. 이를 계기로 멤버들이 좋아하는 팝의 고전들만을 모은 앨범을 발표하기로 하고 3집 'THERE IT IS'을 발표하여 닥터 훅(Dr. Hook)의 고전을 리메이크한 'A little bit more'가 첫 차트의 정상을 밟기도 했다.